머리속에서 구상해 놓은 아이템들 하나 하나 꺼내서 만들어서 작업실에도 올리고 회원님들에게 보여 드리고 싶은데 요즘 날씨가 한여름이라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네요.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신선노름이지만 몸이 예전같지 안아서 콘트롤도 잘 안되고 속상해요.
나름 손재주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손으로 뭐 좀 만들라치면 자꾸 놓치고 삐뚤어지고 그래요.
휴~ 손이 살쪄서 그런가?;;;
내일도 덥다는데 선풍기를 꺼내야할까봐요.
회원님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월요일 활기찬 모습으로 만나요.^^
제가 선풍기랑 콘크리트 바닦에 그냥 배깔고 잘 자서...ㅎ;;; 더위를 너무 많이 타요. 집에는 에어콘이 없는 것도 이유지만 있어도 전기세 때문에 많이 못켤것 같아요. 웍스님도 이러실때 몸관리 잘 하셔야 합니다. 한여름 감기 걸리면 한달씩 고생하시더라구요.
머리속에 구상해두신 아이템은 여름이 끝날 즈음에 하나씩 실행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름엔 머리만으로 구상에만 집중해도 땀나고 힘들 것 같은데요. 또 사용하시는 모니터가 듀얼 아니십니까? LED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아직 22인치 CCFL모니터인데 가족들이 제 방에 들어오면 왤케 덥냐구 그럽니다.ㅎ 웍스님도 형광등 듀얼이면 정말 더우실 것 같아요.
그래도 항상 마음속으로는 열심히 생각하고 실행에 옮겨야 한다고 생각하며 움직이고 있습니다. 웍스님도 서두르지 마시구... 쉬엄쉬엄 하시다보면 하나씩 차근차근 되어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제가 젤 문제네요. 킁...
마웍도 열심히 하구 저도 뭔가를 마무리 짓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웍스님도 활기찬 한주 되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