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카센터(대형차)에
마티즈 라디에이터 왔다고 해서 갔다
보니까 아 너무 허접했다
내가 생각한 라디에이터가 아니다
그래서 다시 모닝
그러다가
대형차 히터 라디에이터를 보았다
그 라디에이터 보고 좀 큰것이 좋겠는데 너무 적다고 했더니
그러면 라디에이터 차량들 마추는 곳을 소개 해주었다
내일 한번 가볼생각이다
토요일이지만 공장이 가동 되면
구경하고 맞춤식
라디에이터를 만들고 싶다
아쿠아 라디에이터 보니까 동 파이프로 병력식으로 되어 있다
좀 비싼 라디에이터 아쿠아것
그렇다면
자동차 라디에이터 더 효과가 있을것 같다
자동차의 라디에이터는 병열식이다
입수되어 출구 되는 쪽으로
얇은 관으로 되어 있어 더 효과가 클것이다 라는 내 생각
마티즈 보다는 모닝것이 좋다
사용하기가 마티즈는 라디에이터 뚜경이 없다
모닝은 있다 좀 비싸다 모닝이...
제일 문제가 입구다 너무 커서 이것을 접합하는 문제다
동으로 되어 있으면 큰 입구를 동 용접해서 막아 버리고 노즐 1/4" 변형시킬수 잇는데
거의 아세틸 인가 하여튼 제질은 모르지만 프라스틱이라는 점이
곤란하게 만든다
그래서 내일 공장에 가볼 생각이다
라디에이터 만들고 싶다
내 생각되로
위로 세울때 물의 수압을 이용할수 있는 모습
가로로 누필때는 이 병렬식을 어떻게 할것인가
고민이 된다
자동차의 인터쿨러 라디에이터 처럼 옆으로 가는 모습으로 해야 하나
아니면 눕펴도 세로로 관들을 세워서 해야 하는가 하는 문제
아 모터 압력으로 하자
옆으로 관을 만들때는
정 안되면 모닝 라디에이터 개조를 해달라고 해야지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
컴 케이스 베이도 안나왔는데
라디에이터 먼저 고민하다니 젠장 ㅋㅋㅋㅋ
아 이런 헛생각을 ㅋㅋㅋ
미쳐 미쳐 하고 웃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