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웍스입니다.^^
현재 마이웍스 회원가입은 이메일인증을 통해서 최종승인이 되고 있습니다.
가끔 이메일인증이 안되어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XE엔진의 버그로 보입니다. 제가 임의로 승인거부를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없으니 이점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혹시라도 이메일인증이 안되어 로그인으 안되시는 경우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바로 승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관리자메뉴를 통하여 혹시라도 승인거부가 된 회원님들이 있는지 체크는 하고 있지만 제가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메일주소는 master@myworks.co.kr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