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맘바 마우스를 쓰고 있음에도 급뽐뿌를 받고 매드캣츠 MOUS 9 마우스를 질렀습니다.
게임용보다는 업무용 마우스를 표방하고 나온 마우스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개봉기 올려 드리고요 조만간 디테일한 사용기 들고 다시 돌아 오겠습니다.^^
마우스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미끈하게 잘 빠진 극강의 뽀대를 자랑합니다. 무광블랙은 전체적으로 우레탄코팅처리 되어 있고요 테두리 부분만 유광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특징을 살펴보면
10개의 프로그래밍가능한 버튼지원
저전력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을 이용한 간편한 설치 및 오래가는 배터리
어떠한 표면에서도 작업이 가능
직관적인 Drag and Drop 지원 소프트웨어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박스가 작다보니 마우스박스도 상당히 작을꺼라 예상은 했고요 열어보니 뽁뽁이로 포장된 마우스케이스와 영수증, 그리고 간단하게 A4용지에 인쇄된 참고설명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뽁뽁이를 제거후 보니 비닐로 한번더 포장되어 있네요.
비닐 위에는 밀봉실링테잎이 붙어 있습니다.
비닐 제거후 보니 정품인증스티커가 박스에 붙어 있었는데요 보통 메모리에 보면 정품인증스티커를 제품이 붙일 수 있도록 조그마한 사각형 스티커로 제공해 주는데요 제이웍스에서 이부분은 참고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박스를 버리더라도 정품을 인증할 수 있는 스티커를 마우스에 붙일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플라스틱케이스를 분리하면 요렇게 분리가 됩니다.
파랑색박스을 열어볼까요?
마우스를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그물망파우치가 제공됩니다. 파우치 제공의 의미를 생각해 본다면 MOUS9 마우스는 휴대용마우스라고 짐작해 볼 수 있겠습니다.
파우치 안에는 AA형 알카라인 건전지 1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요녀석을 1년을 쓸 수 있다고 하니 대다나다.
파우치에 마우스를 살짝 넣어본 모습입니다. 들어가긴 합니다.^^
비닐포장안에 잘 보지도 않는 여러 종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스티커,광고지,설명서,보증서 등등 한번 보고 다시 키핑
프라스틱 거치대에 고정되어 있는 MOUS9 마우스 입니다.
플라스틱 레버를 화살표 방향으로 벌리고 마우스를 빼내면 분리가 됩니다. 참~쉽죠^^
마우스 바닥에는 마우스 사용하기 위한 순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바닥에 붙어 있는 작은 동글키를 빼서 컴퓨터 USB포트에 연결 후 건전지 넣고 마우스 키면 자동으로 인식 됩니다.
건전지는 요렇게 뒷꽁무니에 넣어 줍니다. 건전지가 무게추 역할도 하기 때문에 건전지 장착하면 상당히 묵직해 집니다.
요렇게해서 MOUS9 마우스 개봉기를 올려 드렸습니다.
어제부터 사용해 본 소감은 일단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업무용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키값을 지정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가장 큰 장점으로 여겨지고요 여러가지 작업을 단축키로 쓸 수 있어서 잘 만 사용하면 굉장히 효율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게임성능은 좀 더 테스트해 본 후 사용기에서 다시 얘기해 볼까 합니다. 그럼 다음 사용기 올릴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